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2 12:39:02
기사수정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오는 27일 화상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비대면 가족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대면 가족캠프’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가정에게 화합을 위한 4개의 프로그램(사랑 충전! 스킨십 힐링 외 3개)을 실시하여 가족 간의 유대감을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가정 내에서 화상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비대면 비집합’으로 진행되는 이번 가족캠프는 교육 전문기관인 인성코리아에서 4명의 프로그램 강사를 투입해 진행된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가정이 이번 가족캠프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도움이 될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동등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자 만0세(임산부)부터 만12세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하고, 4개 분야 ▲신체·건강 ▲정서·행동 ▲인지·언어 ▲부모·가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7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