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4랑하는 4람에게 안전을 선4하세요” - 안성시, 공직자가 솔선수범하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 기사등록 2021-02-04 16:00:42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4일 시청 현관에서 공직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 예방 수칙 등 일상생활 속에서 안전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4일 시청 현관에서 공직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 예방 수칙 등 일상생활 속에서 안전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외출 시에는 내복, 목도리, 모자 등을 꼭 착용하여 갑작스런 온도차에 대비하고, 야외 운동은 한낮에 준비운동을 충분히 한 후 실시하는 등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한파 시 국민 행동요령을 중점적으로 홍보하였다.

 

또한,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에 따른 시간마다 환기 실시와 수도꼭지를 조금 열어 물이 흐르도록 하여 동파를 예방하도록 하였다.


안성시는 앞으로도 매월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정하고 재난에 신속히 대처하여 시민이 안전한 안성시가 될 수 있도록 전기, 가스, 화재 등 재난취약시설에 대한 일제점검과 안전의식 고취 등 안전관련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에 참석한 안성시 임병주 부시장은 “매월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시민에게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여 살고 싶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6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