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01 16:58:41
기사수정

행정안전부 추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 노력

 

▲ 안성초등학교 안중경 교장은 지난 29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초등학교 안중경 교장은 지난 29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되었다. ‘어린이 보호구역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SNS, 홈페이지 등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며 릴레이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안중경 교장은 “어린이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보호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무”라며 “전 국민이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도초 이은숙 교장의 부탁을 받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 안중경 교장은 다음 참여자로 마전초 신동성 교장, 고삼초 허보헌 교장, 금광초 정재구 교장에게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5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