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8 10:40:25
기사수정

  

▲ 안성떡방(주)(대표이사 길진희)은 지난 27일(수), 웰빙떡국떡 168세트 (한가액:3,696천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전통의 맛과 맥을 이어가는 안성떡방(주)(대표이사 길진희)은 14년간 우리민족의 고유명절에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한데 이어 올해에도 설을 앞두고 지난 27일(수), ‘웰빙떡국떡 168세트 (한가액:3,696천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안성떡방㈜(대표이사 길진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한파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전 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모두가 어렵고 외로운 시기에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지난 14년간 한 번도 빠짐없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길진희 대표이사님과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달 받은 물품은 푸드뱅크 사업을 통해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행복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떡방㈜는 식약청 HACCP 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식품인증, 경기도 G마크 및 안성마춤 상표 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업체로서 안성마춤 쌀에 국내산 홍파프리카, 쑥, 단 호박 등을 원료로 송편, 떡국 떡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향토기업이며 모범기업이다. 안성 떡 주문전화는 031-657-3145 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55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