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31 15:53:20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30일(수),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양영호 목사, 이하 안기총)로부터, 사랑나눔 라면200박스를 전달 받았다고 전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30일(수),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양영호 목사, 이하 안기총)로부터, 사랑나눔 라면200박스를 전달 받았다고 전하였다.

 

양영호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한 해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사랑을 모아 라면을 기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코로나19로 어느 겨울보다 추운 겨울, 우리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해주신 안기총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자의 마음과 함께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이번 안성기기독교총연합회에서 전달한 라면 200박스는 안성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35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