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푸른원·청학에프엔씨(주)·에스비트레이드, 한길복지재단과 업무협약(MOU) 및 후원 물품 기증
  • 기사등록 2020-12-30 15:38:07
기사수정

매년 300만원 상당의 식료품 전달 예정


▲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은 12월 30일 (주)푸른원(대표이사 윤현길), 청학에프엔씨(주)·에스비트레이드(대표이사 윤성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은 12월 30일 (주)푸른원(대표이사 윤현길), 청학에프엔씨(주)·에스비트레이드(대표이사 윤성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한길복지재단 산하의 한길학교에서 실시된 이번 전달식에는 ㈜청학에프엔씨·에스비트레이드 윤성배 대표이사와 김종범 상무를 비롯하여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이 자리를 함께 하였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참기름과 김치 등 식료품으로 지역사회의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비롯하여 한길복지재단 산하의 각 복지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앞으로도 매년 3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이 지역 내 장애인 시설에 전달될 예정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생활 안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청학에프엔씨(주)·에쓰비트레이드 윤성배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웰빙 식품 나눔을 통해 조금이라도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매년 나눔을 약속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보내주신 물품은 뜻깊은 곳에 전달하도록 하겠다. 이러한 지역사회의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 속에서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은 생활 속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에 발맞추어 한길복지재단도 윤리 경영과 투명 경영을 통해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8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보다 나은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12월 2일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최초 민간위탁 운영 법인으로 선정되어 안성시 장애인 복지사업의 중심축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3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