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8 16:57:40
기사수정


▲ 안성2동 통장협의회(회장 장윤근)에서는 지난 24일 지역발전 유공 공무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간의 노력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2동 통장협의회(회장 장윤근)에서는 지난 24일 지역발전 유공 공무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간의 노력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감사패 수여 대상자는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유공 박종석 주무관(안성2동주민센터), 코로나19 대응 유공 장호근 주무관(보건소), 지역 치안 유공 조두행 경위(중앙지구대)로 선정됐으며, 전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통장협의회장 및 수여 대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통장협의회는 지난해부터 안성2동 발전을 위해 헌신한 주민센터 및 안성경찰서 중앙지구대 직원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대응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안성시보건소 직원에 대한 감사패를 추가로 전달했다.


장윤근 회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공직자들에게 항상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공직자들이 원활한 업무 추진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3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