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2 17:52:47
기사수정


▲ 케이씨텍 전경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심상치 않다. 6일 연속 1000명 이상의 확진자가 발생하다 주말을 기점으로 900명대로 떨어졌지만 여전히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다. 이럴 때일수록 사적인 모임을 자제하고,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으로 개인위생에 신경써야한다.

 

이에 지난 18일, 케이씨그룹 가족봉사단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안성시에 마스크10만장(99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평소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에 힘쓰고 있는 케이씨그룹은 올해 난방용품 지원 및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후원물품 전달, 여름철 보양식 기탁 등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케이씨그룹 가족봉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전달식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마스크가 없어 일회용 마스크를 세탁해서 쓰시는 취약가구들이 있다는 기사를 봤다. 저희의 나눔을 통해 안성시에는 이런 취약가구들이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케이씨그룹 가족봉사단은 2006년 ㈜케이씨텍 한사랑 봉사회의 활동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가족봉사단으로 성장하였고, 기부물품 전달 및 아동 문화 활동 지원 등 취약계층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2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