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7 12:31:43
기사수정

다음 참여자로 부천교육지원청 황미동 교육장 지명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송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Stay Strong Campaign)’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송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Stay Strong Campaign)’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기 위하여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통해 개인위생 관리를 강조하여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송미 교육장은 “모쪼록 이 챌린지가 코로나로 인하여 지치고 힘들었던 우리 아이들에게 칭찬과 격려가 되고, 교직원과 학부모님께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우리 모두 힘들지만 건강한 신년 새 희망을 위하여 철저한 개인위생과 방역수칙 준수,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이 위기를 이겨내자”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한정숙 교육장에 이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한 안성교육지원청 김송미 교육장은 다음 주자로 부천교육지원청 황미동 교육장을 지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2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