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7 12:26:57
기사수정


▲ 양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상열)는 지난 16일 양성면사무소에서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양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상열)는 지난 16일 양성면사무소에서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주민자치위원회는 쌀 10kg 30포를 적십자양성봉사회(회장 노은하)에 기부하여 양성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여건 속에 예년에 비해 나눔의 손길이 줄어든 상황에서 우리 주변에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황상열 주민자치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지역의 이웃을 위해 양성면주민자치위원들이 정성을 모았으니,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노은하 적십자양성봉사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기부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양성면주민자치위원회의 따뜻한 정성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권순광 양성면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가 더불어 사는 자치양성 만들기에 더욱 노력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2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