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5 17:10:37
기사수정

대덕·명덕·광덕초등학교에 마스크 전달


▲ 바르게살기운동 대덕면위원회(위원장 안종준)가 지난 14일 대덕면 관내 학교에 전달해 달라며 어린이용 마스크 3000매를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대덕면위원회(위원장 안종준)가 지난 14일 대덕면 관내 학교에 전달해 달라며 어린이용 마스크 3000매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 확진자 수가 1000여명 안팎을 기록하는 등 확진환자의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관내 어린이들의 건강을 염려한 바르게살기운동 대덕면위원회의 결정으로 이루어졌다.

 

바르게살기운동 대덕면위원회 하태옥 부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일상생활의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관내 초등학생들이 안전하게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이 힘든 시기를 주민 모두가 협력하여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린 대덕면장은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어린이들을 위해 마스크를 기탁해주신 대덕면위원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을 위한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부된 마스크는 관내 어린이들의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대덕․명덕․광덕초등학교로 전달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1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