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9 17:42:32
기사수정


▲ 지엔티(주)(대표 한현수)는 9일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난방비 5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엔티(주)(대표 한현수)는 9일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난방비 5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한현수 대표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힘든 경제상황과 앞으로 예상되는 동절기 한파로 어려운 이웃들의 난방비 부담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번 난방비 지원으로 임직원들의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고, 매서운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엔티㈜는 이웃과 함께하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취약계층의 가장 큰 걱정인 난방비를 지원해주신 지엔티(주)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원된 난방비는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 꾸준히 이어지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미양면에 위치한 지엔티(주)는 Give & Take의 약자(G&T)로 기업이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며, 매년 지역사회복지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1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