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6 08:57:14
기사수정


▲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하‘월드컵재단’)은 지역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빅버드 드림볼(축구공 100개)를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재)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하‘월드컵재단’)은 지역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빅버드 드림볼(축구공 100개)를 전달했다.

 

월드컵재단은 3일(목) 이내응 사무총장을 비롯해, 정의찬 관리본부장, 백성욱 ㈜스포츠아일랜드대표,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빅버드 드림볼2020 물품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년째 진행된 ‘빅버드 드림볼’은 꿈이라는 뜻의 ‘드림(DREAM)’과 전달의 뜻을 가진 ‘드림’ 2가지 의미가 내포된 사회공헌사업으로 소외계층 및 축구꿈나무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월드컵재단 이내응 사무총장은 “코로나19로 경기도민들의 체육활동이 많이 위축되어 있다. 작은 물품이지만,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축구발전 및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한병용)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힘든 시기에 안성지역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월드컵재단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마음 놓고 운동과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1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