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9 16:52:06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읍장 이호만)에서는 지난 18일 공도읍 적십자 봉사회(회장 유영옥)에서 적십자 봉사회원 20명이 참석하여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전해달라며 김장김치 150kg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 공도읍(읍장 이호만)에서는 지난 18일 공도읍 적십자 봉사회(회장 유영옥)에서 적십자 봉사회원 20명이 참석하여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전해달라며 김장김치 150kg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유영옥 공도읍 적십자 봉사회 회장은 “매년 김장김치를 담그며 봉사활동을 했지만 올해는 특히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김치후원이 많지 않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어 김장김치를 담그게 되었다”며 “바쁜 와중에도 공도읍 적십자 회원들이 정성을 담아 열심히 만들었으니 맛있게 드시고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지만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공도읍 적십자 봉사회에서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주거환경개선 등 많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는데 겨울을 맞아 김장김치나누기 봉사에도 동참해 주시니 감사드린다”며 “회원분들의 정성을 담아 만드신 김치라서 받으시는 분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9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