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3 17:20:17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중섭)에서는 지난 12일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반찬 25개와 화장지 40팩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중섭)에서는 지난 12일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반찬 25개와 화장지 40팩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반찬은 각종 영양소를 고려하여 5가지 밑반찬으로 다양하게 만들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신속히 전달했다.


이중섭 위원장은 “정성껏 마련한 반찬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작지만 따뜻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종기 안성2동장은 “날씨까지 추워져 몸과 마음이 움츠려들어 더욱 외로우신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2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해 7월 화장지 100팩 기부와 11월 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고, 주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는 등 매년 훈훈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8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