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2 17:24:45
기사수정


▲ 사단법인 ‘위드인 사람과함께’는 지난 11일 안성시청을 방문하여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사단법인 ‘위드인 사람과함께’는 지난 11일 안성시청을 방문하여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대상 청소년은 우리시 취약계층 초등학생 3명과 중학생 1명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고 건강한 인성을 갖춘 청소년들로 선발됐으며, 사)‘위드인 사람과 함께’는 이 청소년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월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위드인 사람과함께’는 우리 주변의 불우한 아동, 청소년들에게 진실한 사랑과 나눔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뜻을 가진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 아이들에게 큰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긍정의 힘으로 사회의 올바른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사)‘위드인 사람과 함께’ 관계자는 “위드인의 나눔이 안성시를 시작으로 전국 지자체로 확대돼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새로운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동의 잠재력을 키우고, 모든 아동이 배우고 꿈꾸며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이 살기 좋은 도시 안성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이나 청소년에 대한 지원 문의는 안성시 가족여성과 아동청소년팀(031-6780707)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8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