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30 16:20:32
기사수정


▲ 굿모닝 청렴체조는 부서 업무특성상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직원들의 건강과 직원 상호간 소통 및 FUN-행정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 회계과에서 매일 아침 업무 시작 전 10분간 굿모닝 청렴체조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굿모닝 청렴체조는 부서 업무특성상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직원들의 건강과 직원 상호간 소통 및 FUN-행정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

 

특히 물리치료사 경험이 있는 변호영 주무관이 재능기부로 강사가 되어 목, 허리, 어깨에 좋은 스트레칭 시범을 보여주고 세심한 설명과 개인별 자세교정도 해 주고 있어 직원들의 호응이 크다.

 

청렴체조 후에는 ‘건강 UP!, 청렴! 출근길이 즐거운 1급수 회계과 파이팅!’ 구호를 외치며 청렴한 하루를 다짐하고 있다.

윤석원 회계과장은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말이 있듯이 아침 체조가 청렴한 자세를 실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아침체조와 청렴구호가 활력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7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