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26 11:47:11
기사수정


▲ 안성시가 전국 246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한 보건복지부 보육사업 전국 평가에서 ‘2015년 보육사업 평가 우수지자체’로 선정됐다.



안성시가 전국 246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한 보건복지부 보육사업 전국 평가에서 ‘2015년 보육사업 평가 우수지자체’로 선정됐다.


안성시는 경기도에서는 유일하게 우수지자체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2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5년 전국 보육인 대회’에서 열렸으며 안성시는 우수기관으로서의 명예를 드높였다.


안성시는 평가항목인 정부 보육정책 수립 및 집행 기여도 추진, 지자체의 특수시책 개발, 보육교직원의 처우개선을 위한 노력, 안전이 최우선인 보육환경 조성, 보육관련 제도개선 수범사례 등에서 모두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특히 안성시정신보건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어린이집 교사에 대한 인성검사를 실시하는 등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노력했으며 어린이집 간 멘토멘티제 시행으로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했다.


황은성 시장은 “안성시가 전국 보육사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은 것은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의 결과인 만큼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가 행복한 최강 보육도시 건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