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5 16:01:37
기사수정


▲ 안성시는 아이 키우기 좋은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내년 3월에 개관하는 안성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위탁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아이 키우기 좋은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내년 3월에 개관하는 안성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위탁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아양동 행복주택 상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2층, 연면적 504㎡ 규모로 1층에는 회의실. 2층에는 놀이실, 교육실, 안전체험실, 상담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주요시설로 놀이방 및 놀이 체험실 같은 영유아들이 신나게 놀이하고 경험하는 공간과 지진, 화재, 생활안전을 체험하는 안전체험실을 조성한다.

 

시는 다음달 2일까지 위탁 운영자 공개모집을 위한 공고를 실시하고 오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신청서를 접수받으며, 신청자격은 정부출연 연구기관, 보육관련 비영리법인이나 단체 등 이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운영에 전문성 있는 위탁 운영자를 선정하여 맞춤형 육아지원 전문기관으로 부모들의 육아 관련 고충을 해소하고 영유아들의 사회성과 창의성 개발에 도움을 주는 시설로 조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는 아이들이 자라기 좋은 보육환경을 제공하고자 시 직영으로 작년 9월에 개관한 죽산면에 위치한 동부권육아종합지원센터와 공도지역에 아이러브맘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5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