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명우산아 우리아이들을 지켜다오” - 안성 1동 적십자봉사회, 어린이 교통안전 위한 호루라기가 부착된 투명우산…
  • 기사등록 2020-10-07 15:07:14
기사수정


▲ 7일 대한적십자사 안성지구협의회 안성 1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철용)은 안성 초등학교에 투명우산 850개와 우산에 부착된 호루라기 850개를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관형 기자] 7일 대한적십자사 안성지구협의회 안성 1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철용)은 안성 초등학교에 투명우산 850개와 우산에 부착된 호루라기 850개를 전달했다.

 

이날 투명우산 전달식은 안성시 현대모비스 부품회사인 ㈜씨엔피를 운영하는 안성 1동 적십자 봉사회 이철용 회장이 현대모비스에서 어린이 안전을 위한 투명우산을 후원하는 공모에 신청․선정되며 이루어졌다.

 

안중경 안성 초등학교 교장은 “교통안전을 위한 투명우산을 전교생에게 나누어줄 수 있게 많은 투명우산과 호루라기를 후원해 준 현대모비스와 안성 1동 적십자봉사회 이철용 회장과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철용 회장은 “안성 1동 적십자봉사회 회원님들과 함께 봉사할 수 있어 감사드리며 현대모비스에서 우리 안성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투명우산과 호루라기를 후원해 주어 안성 초등학교에 전달할 수 있었다”며 “특히, 함께 해준 적십자 회원들과 현대모비스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4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