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8 16:26:43
기사수정


▲ 안성롯데캐슬아파트 발전위원회(위원장 김탁)와 노인회(회장 장연옥)는 지난 24일 추석을 맞이하여 38국도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롯데캐슬아파트 발전위원회(위원장 김탁)와 노인회(회장 장연옥)는 지난 24일 추석을 맞이하여 38국도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회원들은 아파트입구와 근린공원 산책로, 어울초등학교 주변에서 풀베기, 인도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을 통해 깨끗한 거리 만들기에 앞장섰다.


김탁 발전위원회 위원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도로변 환경정비에 적극 참여해 주신 주민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쾌적하고 살기 좋은 마을 조성을 위해 주변 환경 정비운동을 주기적으로 추진하여 입주민 모두가 행복한 아파트를 만들자”고 말했다.

 

최승린 대덕면장은 “다들 바쁘신 중에도 주민 여러분들이 이렇게 지역 환경정화활동에 앞장서 주신 덕분에 면민들이 깨끗한 산책로를 걸을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롯데캐슬아파트 노인회에서는 코로나19 방역활동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매년 명절 때마다 도로변 환경정비, 불우이웃 반찬 나눔 봉사, 경로당 청소를 실시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4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