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2 12:50:57
기사수정


▲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26일 예정되어있던 토크콘서트 「박두진 토요문학회」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에 따라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전환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26일 예정되어있던 토크콘서트 「박두진 토요문학회」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에 따라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전환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학이 있는 경기도 문화의 날 「박두진 토요문학회」는 박두진뿐만 아니라 안성의 문학세계를 재조명하고, 어려운 시대상황 속에서도 희망과 극복을 노래했던 박두진 시를 시민과 함께 낭독하는 힐링 토크콘서트다.

 

특히 9월 토크콘서트의 초대강사로는 안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시인 이승하(중앙대학교 교수)와 하종성(안성문인협회 지부장)이 출연하여,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안성의 문인과 박두진의 문학세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박두진 토요문학회」토크콘서트는 ‘안성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저녁 5시부터 방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박두진문학관 (☎031-678-246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 문화의 날’은 도민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평등한 문화 환경조성과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공모사업으로,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시민의 문화 향유와 지역 문인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3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