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2 12:48:12
기사수정


▲ ㈜농심 안성공장(공장장 박태영) 임직원 일동은 추석 명절 소외계층을 위해 지난 21일 ‘사랑 나눔 꾸러미 100박스’를 안성시 보건소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농심 안성공장(공장장 박태영) 임직원 일동은 추석 명절 소외계층을 위해 지난 21일 ‘사랑 나눔 꾸러미 100박스’를 안성시 보건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 나눔 꾸러미는 쌀, 라면, 마스크, 손소독제로 구성되었으며, 코로나19 극복과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농심 안성공장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겼다.

 

㈜농심 안성공장 임직원은 명절마다 잊지 않고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성숙한 기부 문화를 형성하는 데 큰 힘을 보태고 있다.

 

박태영 공장장은 “코로나19로 모든 시민이 힘든 시기이지만, 작은 나눔으로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보건소 관계자는 “㈜농심 안성공장 임직원 일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 명절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방문보건 사업 대상과 치매 대상 가구 중 복지사각지대의 소외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농심 안성공장은 2011년부터 매년 소외이웃을 위해 후원금과 물품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3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