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6 12:19:33
기사수정


▲ 안성2동 주민센터(동장 조종기)에서는 9월 16일 ‘청렴은 Present로부터’ 라는 제목으로 직원들이 직접 쓴 청렴독후감 모음집을 발간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2동 주민센터(동장 조종기)에서는 9월 16일 ‘청렴은 Present로부터’ 라는 제목으로 직원들이 직접 쓴 청렴독후감 모음집을 발간했다.

 

안성2동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동안 전직원이 참여하는 ‘책에서 찾은 청렴이야기 독후감 발표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제출된 30건의 독후감을 책으로 엮었다.


직원들이 의견을 모아 직접 디자인한 청렴독후감 모음집의 제목은 2020년 독후감 발표대회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뽑힌 김은지 주무관의 ‘청렴은 Present로부터’ 로 선정하고, ‘청렴은 안성2동으로부터’ 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하였으며, 책의 중간중간에 지난 3년간 직원들이 작성한 청렴문구를 삽입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조종기 안성2동장은 “여러가지 청렴시책을 추진해 왔지만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려 직원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청렴독후감 모음집 발간은 특별히 의미가 있다. ”며 “모음집의 제목처럼 큰 선물로 간직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제작된 청렴독후감 모음집은 발간에 참여한 모든 직원에게 배부하고, 주민센터 민원실에 비치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2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