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28 16:19:14
기사수정

피해복구 성금 2,000만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

김상수 “하루 빨리 피해지역이 복구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는 8월 28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안성시 수재민을 돕기 위해 피해복구 성금 2,0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는 8월 28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안성시 수재민을 돕기 위해 피해복구 성금 2,0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한 지원금은 지난 7월 28일부터 15일간 지속된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가구 집수리활동과 수해지역 피해 농업인에게 친환경 유기질 비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성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수해피해와 코로나19 확산의 이중고로 모두 지쳐있는 상황이지만 더욱 속도를 올려 수해복구가 신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수해피해 주민의 아픔을 함께 하기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다 방면에서 도움을 주시는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자원봉사자분들과 기업에서 수해피해를 입은 이웃의 아픔을 나누고 힘을 보태는 만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김상수 지부장은 “전례 없는 긴 장마 후 이어진 폭염과 코로나19 확산으로 수해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분들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해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하루 빨리 피해지역이 복구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집고쳐주기


▲ 유기질비료 지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1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