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27 13:04:56
  • 수정 2020-08-27 13:09:24
기사수정

전 직원이 작사에 참여 및 배우자 재능기부로 작곡

청렴 공감대 형성 및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 기대


▲ 안성시 원곡면은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의 마음을 달래고 활기차고 신나는 업무 분위기 쇄신 및 청렴 공감대 확산을 위해 자체 청렴송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 원곡면은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의 마음을 달래고 활기차고 신나는 업무 분위기 쇄신 및 청렴 공감대 확산을 위해 자체 청렴송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원곡면 청렴송은 지난 7월 전 직원이 제출한 청렴표어를 바탕으로 직원회의를 통해 전 직원이 작사에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하였으며, 원곡면 직원 배우자의 재능기부로 청렴송이 작곡됐다.


노래 가사는 ‘함께해요 청렴실천 만들어요 친절원곡 너와나의 청렴실천 행복의 시작/함께해요 청렴행정 발전하는 원곡면 사라지는 부정부패 밝아오는 청렴원곡/친절은 마음으로 청렴은 실천으로/청렴도시 으뜸가는 청정 원곡면’이다.


원곡면은 앞으로 코로나19가 안정화 단계에 들어서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전 직원 청렴송 합창 MP3 파일을 제작하여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 청사 내 청렴송 방송, 행정전화 연결음으로 청렴송 컬러링 사용, 원곡면 청렴 교육 등에 활용하여 청렴 공감대 형성 및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건호 원곡면장은 “원곡면 스스로의 노력으로 창작한 노래여서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다각도의 청렴 실천을 통해 청렴한 원곡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원곡면 청렴송 악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1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