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8 15:11:39
  • 수정 2020-08-18 15:16:38
기사수정


▲ 안성시와 한경대, LH 경기지역본부 3개 기관은 한경대학교 학생들의 주거안정 지원 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18일 청년 매입임대주택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은 왼쪽부터 김요섭 LH 경기지역본부장, 김보라 안성시장, 임태희 한경대 총장)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와 한경대, LH 경기지역본부 3개 기관은 한경대학교 학생들의 주거안정 지원 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18일 청년 매입임대주택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임태희 한경대 총장, 김요섭 LH 경기지역본부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3개 기관은 한경대학교 학생 및 안성시 관내 저소득층 청년계층의 높은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여 주거관련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한다.


▲ 안성시-한경대-LH 경기지역본부, 한경대 학생들의 주거안정 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


김보라 안성시장은 “학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는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한경대 및 LH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주거안정 지원 사업을 원활히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태희 한경대학교 총장은 “학교 발전을 위해 학생들의 주거안정은 꼭 필요한 사항으로, 이를 통해 전국의 인재를 더욱 많이 유치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요섭 LH 경기지역본부장은 “청년들을 위한 주거복지는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마땅히 해야할 일로, 학생들이 재학 뿐 아니라 졸업 이후에도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에 살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0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