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7 19:51:53
기사수정


▲ 안성 동현스포츠센터 대표 양관수는 최근 발생한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재민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물품(이불, 생수, 라면, 휴지)을 구입하여 삼죽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 동현스포츠센터 대표 양관수는 최근 발생한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재민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물품(이불, 생수, 라면, 휴지)을 구입하여 삼죽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양관수 대표는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작은 정성이나마 주민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윤성근 삼죽면장은 “갑작스러운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재민을 위해 도움을 주신 양관수씨와 부친인 양진만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빠른 수해복구를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관수 대표는 안성에서 동현스포츠센터를 운영하며 2017년부터 삼죽면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안성시 보디빌딩협회, 안성시 장애인 체육회, 안성시 체육회 등 지역사회 내 체육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을 조용히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기아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