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3 17:41:15
기사수정


▲ 지역 성장관리 및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안성 지역개발 기본협약 체결식을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가졌다.


안성시는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LH(한국토지주택공사)와 ‘지역 성장관리 및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안성 지역개발 기본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본협약은 안성시와 LH간 상생협력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난개발 방지 및 지역 간 균형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의 잠재력을 발굴하여 지역특화 및 수요 맞춤형 지역 개발사업을 도출하는 구상안을 마련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이날 황은성 시장과 방성민 LH 경기지역본부장은 ▲지역 성장관리 및 발전방안 수립 ▲안성시와 LH가 공동으로 발굴한 지역개발사업의 구체적‧단계별 추진방안을 수립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위해 안성시는 LH와 공동으로 지역 성장관리 및 발전방안 마련을 통하여 지역특화 및 수요 맞춤형 지역개발사업을 적극 검토하고,선적으로 지역의 농‧공‧상업 자원이 융‧복합된 지역혁신 거점지 조성을 위한 세부추진방안을 수립할 계획이다.


황은성 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기존의 공급자 중심의 대규모 개발에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개발로 변화하는 시기에 맞추어 지역 특화사업을 발굴하는 시범사례로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