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2 20:31:05
기사수정


▲ 보개도서관은 오는 11월 21일 토요일 오후3시에 어린이 건강인형극 ‘건강이 노노와 뭉치도깨비’를 공연한다.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과 함께 도서관 이용을 촉진하고, 가족 단위의 여가활동을 위해 오는 11월 21일 토요일 오후3시에 어린이 건강인형극 ‘건강이 노노와 뭉치도깨비’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형극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담배와 술이 건강에 얼마나 해로운지 깨닫게 하고 운동과 식습관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다.


공연을 맡은 ‘인형극단 하늘’ 전문극단은 아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무대와 재미있는 노래, 율동, 마술이 함께 어우러진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은 50분에 걸쳐 진행되며 보개도서관 어린이 자료실 책 5권 이상을 대출한 자에 한해 우선입장권을 배부하여, 공연 당일 혼란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릴 때 생활습관이 평생건강의 밑거름이 되는 만큼, 어린이들의 건강습관을 올바르게 형성할 수 있도록 어린이 건강인형극을 마련했다”며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추억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은 선착순 80명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에 연령제한은 두지 않아 모든 연령이 이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보개사서팀(☎678-5336)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