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심은 챙겨보개! 욕심은 버려보개! -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 “청렴결의 대회” 가져
  • 기사등록 2020-06-26 15:28:08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자)는 25일 면사무소 주차장에서 불우이웃돕기 반찬봉사활동을 마치고, 직원 및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결의문 낭독을 시작으로 청렴문화 조성을 위한 청렴결의 대회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자)는 25일 면사무소 주차장에서 불우이웃돕기 반찬봉사활동을 마치고, 직원 및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결의문 낭독을 시작으로 청렴문화 조성을 위한 청렴결의 대회를 가졌다.

 

새마을부녀회에 진행된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직원과 부녀회원들은 부패의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친절·신속·공정한 업무처리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박미자 회장은 “보개면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기 위해 청렴하게 부녀회 활동을 수행 하겠다.”며 “이번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김진관 보개면장은 “주민들에게 청렴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새마을 부녀회가 한마음으로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6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