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8 00:44:18
기사수정

김보라 안성시장, 더불어 사는 농촌 일손돕기 행사 참여

 

▲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5일, 양성면 필산리에 위치한 농가에서 양성농협, 경기신용보증재단, KEB하나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마늘 수확 일손돕기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5일, 양성면 필산리에 위치한 농가에서 양성농협, 경기신용보증재단, KEB하나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마늘 수확 일손돕기를 진행했다.

 

이날 김보라 안성시장은 “도농복합도시 안성에서 농업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며“오늘 마늘을 하나하나 캐며 농업의 중요함을 새긴다”면서 마늘농가를 비롯한 안성의 모든 농가에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목훈재단, 안성시에 장학금 전달

 

▲ 이날, 안성시청 시장실에서 목훈재단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또한 이날, 안성시청 시장실에서 목훈재단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매해 학생들의 눈부신 미래를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주는 목훈재단은 지역에 단비를 주는 소중한 공익재단”이라며 “전달 받은 장학금은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여 지역 인재를 키우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시는 전달받은 장학금을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이고 성적이 우수한 관내 고등학생 4명에게 연간수업료와 운영비 등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퍼시스 목훈재단은 장학금 지급 및 학술연구비 지원 등을 목적으로 2002년 12월 30일에 설립된 공익재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