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0 15:00:54
기사수정


▲ 안성시가 오는 12일 ‘2015 보훈가족 나라사랑 한마당 행사’ 를 안성맞춤랜드 남사당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안성시가 오는 12일(목) 오전 10시 30분 부터 안성맞춤랜드 남사당 공연장에서 안성시 관내 보훈가족 600여 명을 대상으로 ‘나라사랑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4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했으며 국가를 위해 희생한 보훈대상자들

의 공훈을 기려 나라사랑의 정신을 계승하고 국가유공자들과 가족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라사랑 한마당 행사’는 평양 예술단 및 거북이밴드의 식전 위문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는 보훈모범회원 10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축사가 진행된다.


또한 2부 축하행사에서는 보훈가족을 위로하는 초청 가수공연과 보훈단체별 노래자랑을 개최해 화합과 교류의 장이 펼쳐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 영령의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보훈대상자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위로해 나라사랑 정신을 계승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