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5 23:55:08
기사수정


▲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당선자는 당선이 확정된 후 “저는 오늘의 승리를 안성시민 여러분의 승리로 기억하겠습니다.”라며 승리에 대한 소감으로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당선자는 당선이 확정된 후 “저는 오늘의 승리를 안성시민 여러분의 승리로 기억하겠습니다.”라며 승리에 대한 소감으로 밝혔다

 

다음은 이규민 국회의원 당선자의 소감문 전문이다.

 

안성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안성시선거구 당선자 이규민입니다. 저는 오늘의 승리를 안성시민 여러분의 승리로 기억하겠습니다.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희망하는 시민의 힘이, 또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는 여러분의 힘이 오늘을 이끌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규민, 이제 약속한 것들을 실천해나겠습니다.

 

우리 안성은 새롭게 변화할 것입니다. 가능성의 도시 안성으로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저 이규민은 예전부터 안성이 발전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고 여겨왔습니다.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연환경, 수도권이면서 사통발달의 지리적 요충지라는 점, 아직 개발의 손이 닿지 않아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다는 점이 그러합니다.

 

그리고 오늘 또 하나를 말씀드립니다. 저 이규민은 안성의 정체성을 말하겠습니다. 3.1운동 당시 남한 유일의 무력항쟁지였던 안성의 정의감, 조선시대 3대시장의 하나로 무한히 열려있던 정서, 공동체에 대한 그 어느 지역보다 강한 연대감, 그것이 안성의 정체성이라 생각합니다.

 

보수적이다, 폐쇄적이다, 는 평가는 옳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 안성은 무한히 받아들이고 무한히 개선해나갈 것입니다. 이규민, 안성-동탄 고속전철의 빠른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삼성 첨단인공지능산업단지, 스포츠산업단지 육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수도권에서 가장 눈부시게 발전하는 도시, 안성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또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약속했던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기본소득의 실현을 위해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위해, 아직도 완수되지 못한 적폐청산을 위해, 나아가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위해 젖 먹던 힘을 다하겠습니다.

 

안성시민 여러분, 저는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에서 우러나는 힘을 믿습니다.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을 믿습니다. 좀더 나은 민주주의와 우리가 희망한 성장은 그냥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지혜를 모으고, 마음을 모아 함께 노력해야 가능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해주십시오.

 

이규민, 늘 안성시민을 가장 중심에 두고, 또 국민을 하늘로 받들며 살아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안성시선거구 당선자 이규민 올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0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