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4 16:20:05
기사수정

출산 장려금지원금으로 첫째 200만원, 둘째 300만원, 셋째 400만원 지급


▲ 안성시장 무소속 이기영 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장 무소속 이기영 후보는 지역사회의 이슈인 인구감소 문제 극복을 위해 ‘출산 장려 및 아동을 위한 안정적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안성시는 2020년부터 출생자보다 사망자가 많아 인구 감소가 불가피한 실정으로, 출생아가 줄어들어 관내 산부인과와 소아청소년과 산후조리원 등이 사라지고 관내 아동 전문 병원이 없어 인근지역 전문병원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시간적 경제적 비용 낭비로 시민들이 불편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무소속 이기영 시장후보는 “출산 장려 정책 일환으로 안성시립 어린이 병원을 설립하여 임신에서 출산, 그리고 자녀 성장기 다양한 질병예방 사업을 지원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출산 장려금 지원과 함께 시립 어린이 아동병원까지 구축한다면 임신단계부터 산모의 건강검진과 출산 후 산모와 아이의 건강관리, 아이를 양육 하기위한 모든 단계에 걸쳐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마음 놓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지역여건 및 환경이 조성된다.”고 주장했다.

 

특히 이기영 시장후보는 출산 장려금지원금으로 첫째 200만원, 둘째 300만원, 셋째 400만원 지급 공약을 발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0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