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4 01:47:41
기사수정

개학하는 안성시 관내 모든 학생에게 마스크 지원 계획도 밝혀


▲ 김보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선거가 임박하면서 거대 공약이 난무하는 가운데 생활밀접형 공약 발표로 시민의 호응을 얻은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시장후보가 ‘깨끗한 물 공급’ 공약을 발표했다.

 

김보라 후보는 “19만 안성시민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 임기내 공도가압장을 최신시설로 이설하고, 충주권 1만톤의 물을 확보해 동부권 개발의 원동력으로 삼겠다.” 면서 “공도가압장은 시 예산으로 추진중에 있는데 차질없이 완공하겠다. 그리고 충주권 물 확보는 경기도와 협력해 사업비를 확보해 빠른 시일안에 완료하겠다.”고 말했다.

 

공도가압장 이설과 충추권 물 확보가 이뤄지면 안성시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물을 시민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시민 건강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김보라 후보는 오프라인 개학과 관련해 “각급 학교의 개학이 임박했는데 학부모들의 걱정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면서 “안성시 관내 모든 학생들에게 안성시가 마스크를 지원토록 하겠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대안학교, 특수․평생학교 등 모든 교육시설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0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