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2 10:39:23
기사수정

문재인 정부 핵심 전해철 의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등 지원 유세

    

▲ 안성시장 재선거 열기가 달아오르는 가운데 힘 있는 여당 인사들이 김보라 시장후보 지원을 위해 연일 안성을 방문하고 있어 화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장 재선거 열기가 달아오르는 가운데 힘 있는 여당 인사들이 김보라 시장후보 지원을 위해 연일 안성을 방문하고 있어 화제다.

 

여권의 차기 당권 주자 중 한 명인 송영길 국회의원(인천 계양구을)이 지난 8일 안성을 방문한 데 이어, 11일에는 문재인 정부의 실세로 평가받는 전해철 의원(경기 안산 상록갑)이 안성을 찾아 지원유세를 했다.

 

11일 오후 6시 광신사거리에서 진행된 지원유세에서 전해철 의원은 “김보라 시장후보야말로 개혁적이며, 이미 행정능력과 정치능력을 검증받은 사람”이라면서, “김보라 후보에게 안성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또 김보라 후보의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경력과 민주연구원 사회적경제센터장 경력을 강조하면서, “대통령도 인정하는 실력자인 김보라 후보만이 안성발전을 이끌 적임자”라고 밝혔다.

 

이날 유세에 동참한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은 “안성이 발전하려면 인근 도시들과 경기도, 중앙정부와 협력이 잘돼야 한다”면서, “평택시장도 용인시장도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소속이다. 오직 김보라 후보만이 인근 도시들과 협력하고, 경기도와 중앙정부의 지원을 끌어올 수 있는 힘 있는 여당후보”라고 강조했다.

 

지원유세에 이어 연단에 오른 김보라 시장 후보는 “안성시 사전투표율이 경기도, 전국 투표율보다 높은 26.84%를 기록했다”면서, “안성의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시민 여러분의 강렬한 열망이 만들어낸 역대급 투표율이다. 시민 여러분들의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해 집권여당의 힘으로 안성발전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0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