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4 17:13:14
기사수정

4월 3일, 의료협동조합과 간담회 갖고 정책의견 수렴

김보라, “사회적경제를 안성에서 주도해 혁신성장동력으로 삼겠다.”


▲ 코로나 19 사태로 감염병 예방 및 공공보건 체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김보라 시장 후보는 안성 의료협동조합과 간담회를 갖고 공공보건 체계 강화 방안을 깊이있게 논의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코로나 19 사태로 감염병 예방 및 공공보건 체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김보라 시장 후보는 안성 의료협동조합과 간담회를 갖고 공공보건 체계 강화 방안을 깊이있게 논의했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4월 3일 13시, 안성 의료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안성의료협동조합이 먼저 마련한 건강관리 모델이 중앙정부의 통합돌봄체계(커뮤니티케어) 구축 사업을 통해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면서 “안성의료원등 공공보건체계와 함께 안성의료협동조합. 요양병원, 자원봉사 조직, 농협, 신협등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공공 보건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보라 후보는 “날로 성장하는 사회적경제를 안성에서 주도해 혁신성장동력으로 삼겠다.” 면서 “시장에 당선되면 중앙정부가 추진하는 사회적경제 혁신타운 지정 추진은 물론 경기도의 관련 정책사업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겠다.”고 강조했다.

 

안성 의료협동조합도 김보라 시장 후보의 공공 보건체계 강화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시민 건강을 선제적으로 지켜가는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9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