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3 20:14:50
기사수정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두의 승리 만들 것”


▲ 4월 3일, 이규민 선거사무소에서는 일반시민으로 구성된 시민선거대책위원(이하 시민선대위, 추진위원장 한재은)들의 기자회견이 있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4월 3일, 이규민 선거사무소에서는 일반시민으로 구성된 시민선거대책위원(이하 시민선대위, 추진위원장 한재은)들의 기자회견이 있었다.

 

이들은 기자회견을 통해 안성의 변화, 발전을 위해 일반시민 1,011명이 이규민 후보 시민선거대책위원으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당초 목표로 했던 415명을 훌쩍 뛰어넘는 인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시민선대위원 한재은 씨는 “이번 시민선거대책위원 모집은 선거가 지역의 정치권이나 일부 활동가의 마당이 아니라, 평범하고 건강한 일반시민들의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는 뜻에서 이뤄진 것”이라 밝히고, “이번 시민선대위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바람직한 선거모델로 정착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날 시민선대위원들은 선언문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지를 전했다. 첫째, 모두가 바라는 안성발전을 위해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규민 후보에게 전달할 것. 둘째, 코로나 극복과 나라다운 나라를 세우기 위해 노력하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모아 줄 것. 셋째, 정의로운 시민으로 깨끗한 선거를 더럽히는 어떠한 부정도 묵과하지 않을 것. 넷째, 오직 대한민국과 안성의 변화, 발전을 위해 오는 총선에서 학연, 지연, 혈연 그 무엇에도 구애됨 없이 깨어있는 시민으로서 현명한 선택을 할 것 등이다.


1,011명 시민선거대책위원은 1차 모집시한인 4월 3일을 기준으로 집계한 것으로 시민선거대책위원들은 “이 여세를 몰아 4,150명의 선거대책위원이 모일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공약개발, 정책제안 등의 뜻을 함께하는 안성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9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