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3 01:05:50
기사수정

도덕성, 정책능력, 정치력 3대 기준 평가 후 김보라 지지 결정


▲ 안성에 사는 20~30대 청년 350여명이 김보라 시장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에 사는 20~30대 청년 350여명이 김보라 시장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지지선언을 주도한 김은섭 청년 등 40여명은 4월 2일, 김보라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지지 선언문을 발표하고 김보라 시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들은 “우리가 우리의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누구도 우리를 대신해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더 나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안성시장 선거에 우리 청년들의 의견을 모아 보기로 했다.”고 지지선언에 나선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도덕성, 정책역량, 정치력 등 세 가지 측면에서 시장후보를 검증한 결과 김보라 후보가 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며 “김보라 후보가 시장으로 당선되어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지지 선언에 참여한 20~30대 청년은 학생, 직장인, 소상공인 등 다양한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보라 시장 후보는 지난 3월 27일 안성시 건설기계연합회(회장 방승택)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건설기계 공동주기장 건설 추진, 지역건설기계 사용 의무화 등 다섯 가지 사항에 합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9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