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2 08:39:40
기사수정
[편집자주] 본지에서는 오는 4월 15일 진행되는 제 21대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안성지역후보에 대해 유권자의 소중한 알권리와 올바른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천이 확정된 각 당 후보를 대상으로 8개의 질문을 바탕으로 서면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에 따른 답변 내용을 가감 없이 기술하였으며 후보자의 형평성을 고려해 질문지마다 로테이션 방식의 답변을 기술할 예정입니다.

[질문 1. 이번 선거에 임하는 후보님 출마의 변?]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이번 선거는 심판의 선거, 변화의 선거, 안성의 미래를 결정하는 선거입니다.

 

안성은 지난 12년 동안 무엇이 달라졌습니까? 용인 평택과 달리 수도권에서 안성만 정체되어 있습니다. 1등 국회의원이 아니라 안성을 1등으로 변화시킬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누구를 선택하는가에 따라 안성의 미래가 달라집니다.

국정을 농단하고 발목을 잡는 정당의 후보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정체된 안성을 발전시킬 집권 여당의 힘 있는 후보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코로나 사태를 맞아 전 세계가 우리 정부와 국민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이 단결된 힘을 바탕으로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고 싶습니다.

 

안성이 키워낸 인물, 이제는 안성을 키운 인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기호 2번 미래통합당 김학용

 

안녕하십니까! 김학용입니다. 안성시민의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미래통합당 후보로

4선 국회의원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안성에서 나고 자라 평생 안성을 떠나지 않으며 이 자리까지 왔습니다. 특별한 배경이 없는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평생 고락을 함께 해주신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덕분입니다.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안성은 지난 12년의 성과위에 새로운 도약기를 맞고 있습니다. 꽉막힌 유천․송탄 상수원보호구역을 해제할 해법을 찾았고, 안성 철도시대도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안성발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서울-세종고속도로도 곧 뚫립니다.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안성의 개발 전성시대를 이끌기 위해서는 힘과 역량을 두루 갖춘 리더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부어 시민께 약속드린 조선중기 전국3대시장의 영광을 재현하고, 중단 없는 안성발전을 이끌어 안성을 빛내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더 낮고 겸허한 자세로 다음세대가 더 행복하고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기호 7번 국가혁명배당금당 송민정

 

제21대 국회의원 안성시선거구에 국가혁명배당금당의 국회의원으로 출마하는 송민정후보입니다.

 

‘불법,편법,범법,위법,탈법’으로 국민과의 약속을 교묘히 저버리는 기존정치에 염증을 느끼다가 국가혁명배당금당의 33정책이 모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30년 전 부터 일관된 정책입니다.

 

그 중 배당혁명으로 18세부터 매월 150만원을 평생지급하고 65세부터는 매월 70만원을 추가로 평생 지급되면 모든 가정의 근본적인 갈등이 해결되고 노후불안을 해소 할 수 있는 정책으로 확신을 가져 국가혁명배당금당의 국회의원으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93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