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2 08:09:47
기사수정

이기영, “위대한 안성시민 모두가 선거대책위원장, 시민이 승리하는 기적을 만들자”

출범식 참석자들, ‘7번의 기적! 안성시민의 승리!’ 구호로 필승 다져


▲ 4월 1일 18시 30분 이기영 무소속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지며 승리를 다짐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4월 1일 18시 30분 이기영 무소속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지며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은 코로나19로 인한 강화된 사회적 격리의 동참 차원에서 약식으로 출범식을 가졌다

 

이용섭 총괄 선대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성시장 재선거는 정당정치에 실망한 안성시민과 유권자의 자존심을 지켜내는 선거이기 때문에 정당이나 이념보다는 인물과 도덕성 그리고 안성 시민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가장 깨끗한 사람이 안성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출범식의 포문을 열었다.

 

이기영 후보는 출정선언문을 통해 "이번 안성시장 재선거는 인물과 도석성이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며 "현명한 안성시민이 바른 선택을 반드시 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위대한 안성시민을 믿고 우리 모두가 선거대책위원장이라는 생각으로 평범한 시민이 승리하는 기적을 만들자."며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이날 출범식 참석자들은 ‘7번의 기적! 안성시민의 승리!’ 구호를 외치며 안성시장 당선 이후에도 안성의 이익과 안성시민의 이익을 우선으로 시정을 운영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9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