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6 17:03:01
기사수정

500여명의 선대위원이 참여하는 메머드급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김학용,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시민이 바라는 안성전성시대를 반드시 열겠다.”


▲ 김학용(미래통합당·경기 안성) 후보는 26일 안성 봉산로타리 선거사무실에서 21대 총선 승리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김학용(미래통합당·경기 안성) 후보는 26일 안성 봉산로타리 선거사무실에서 21대 총선 승리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이번에 출범하는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이해구 前내무부장관이 명예고문을, 이동희․황은성 前안성시장과 지승돈 미래통합당 안성시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이 선대위원장을 맡았다.

 

또한 권혁진․김병준․김의범․박석규․천동현 前안성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해 안정열․유광철․유원형 안성시의원과 최근 미래통합당에 입당한 이상민 前국민의당 안성시지역위원장 등 9명의 공동선대본부장을 중심으로 총 500여명이 선대위원으로 참여하는 메머드급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선대위 출범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별도의 선대위 발대식은 생략하고, 최소 인원만 참석해 임명장 수여식만 진행됐다.

 

▲ 김학용(미래통합당·경기 안성) 후보가 출범식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김학용 후보는 “선대위원을 맡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송구하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많은 분들이 4.15총선 승리를 위해 참여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안성을 빛내는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어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시민이 바라는 안성전성시대를 반드시 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26일 오후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8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