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4 17:00:31
기사수정


▲ 안성시는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상황 종료 시까지 모든 공공하수처리 시설물에 대해 방역에 나서며, 코로나19 확산 차단에 주력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상황 종료 시까지 모든 공공하수처리 시설물에 대해 방역에 나서며, 코로나19 확산 차단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방역 소독은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선제적 방역활동으로, 6개소 공공하수처리시설, 분뇨 및 가축분뇨처리시설 등 공공하수도 시설물과 사무실, 화장실 등 실내를 포함한 공공하수도 시설물 소독 방역 활동을 1일 1회 이상 실시한다.


또한, 공공하수처리시설 입구에 손소독제, 마스크를 비치하여 방문객 코로나19 예방활동을 강화하고, 공공하수도를 방문하는 방문객에 대하여 출입자 관리대장을 작성하여 방문자의 인적사항을 관리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허오욱 하수사업소장은 “코로나19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공공하수도 시설물 사전 방역 실시로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고, 시민들의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이번 방역작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6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