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9 14:27:01
기사수정

33인, “정치력‧정책적 능력‧본선 경쟁력이 우월한 윤종군 예비후보 지지”발표


▲ 윤종군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자는 2월7일,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안성시장 재선거와 관련해 안성민주인사 33인이 윤종군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윤종군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자는 2월7일,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안성시장 재선거와 관련해 안성민주인사 33인이 윤종군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실시했다.

 

윤종군 예비후보측은 선거사무실에서 안성민주인사 33명중 15인 참석하여 간담회를 갖고 홍석완 전 민주당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33인의 지지선언을 발표했다.

 

33인은 “다가오는 4.15 선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민주당 승리의 절실함에 공감하여 정치력과 정책적 능력 그리고 본선 경쟁력이 우월한 윤종군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안성발전의 가장 큰 문제는 누적된 적폐를 청산하지 못하고 과감한 혁신을 하지 못한데 원인이 있다.” 면서 “이번 4.15선거에서 압승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지이유로 “윤종군 예비후보가 정치인 문재인과 동행했으며, 문재인 정부의 주요 구성원으로 청와대에서 국정을 수행하고, 중앙당의 주요 당직을 두루 경험했으며, 안성에서도 지역위원장 등을 역임한 민주당의 정통을 이어오는 후보”라는 점도 강조했다.

 

이들은 “이번 당내 경선의 엄중함을 인식하고 선거의 중요함을 경험하며 기계적인 중립성을 지양하고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담보할 확실한 후보는 윤종군 예비후보임을 확신한다.”면서 호소했다.

 

이에 윤종군 예비후보는 “힘든 여건 속에서 민주당을 지켜주신 분들께서 지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안성 민주당의 영광이 되는 선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4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