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7 21:41:53
기사수정


▲ 2월 7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안성지구협의회는 본가식당에서 지구협의회 단위봉사회 회장 및 임원이 참석하여 안성지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관형 기자] 2월 7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안성지구협의회는 본가식당에서 지구협의회 단위봉사회 회장 및 임원이 참석하여 안성지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이‧취임식에 남부 봉사관 여운희 관장과 김경진 대리 지구협의회 전 현직 회장과 임원 대의원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이. 취임식 회장 및 봉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했다.

 

이임하는 이근옥 회장은 “재난과 재해 현장에서 늘 앞장서 봉사해주시는 적십자 가족 여러분들이 다양한 행사에서 봉사원들과 함께해서 행복하고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2020년 안성지구협의회를 힘차게 이끌어 가실 남성우 회장님 취임을 축하드리며 리더로 앞장선다는 것은 더 큰 희생과 봉사의 실천이라며 남성우 회장님 중심으로 안성지구협의회가 한층 더 따뜻한 봉사단체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임하는 남성우 회장은 “요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각종 행사가 취소되고 연기가 되는 사항이다 보니 이 취임식을 약식으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여운희 관장님과 대의원 단위봉사회 회장님과 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국제적십자 운동 기본원칙(인도, 공평, 중립, 자발적 봉사, 단일, 보편)을 바탕으로 안성지구협의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4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