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30 17:39:21
기사수정


▲ 안성시재향군인회(회장 천 동현)는 1월 22일 18시30분에 안성시재향군인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제 59차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재향군인회(회장 천 동현)는 1월 22일 18시30분에 안성시재향군인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제 59차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회장의 개회선언과 인사말, 2019년 주요 활동사항보고 및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등 의안을 심사하고, 표창수여, 대회사, 축사, 결의문채택 순으로 진행됐다.

 

천 동현 회장은 대회사에서 “안성향군은 이 시대가 향군에게 부여한 중차대한 소명을 완수해 나가는데 앞장서야 하겠으며, 시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향군이 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역대 고문인 권오찬, 임영일, 오재근 고문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천 동현 회장에게 수고와 격려를 드리며, 올해도 지역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남북 대치의 현실에서 국가 발전의 근간이 안보의식 함양을 통해 국토방위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오신 천동현 회장을 비롯한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유공자 표창에는 일죽면회 곽윤근, 서운면회 박홍범, 양성면회 오세용, 향군여성회 이경란 회원이 천동현 안성시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향군여성회 임명자, 안성시회 윤석진, 자문위원회 성낙천 회원이 김학용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으며, 공도읍회, 심윤보, 원곡면회 전정호, 자문위원회 변영규 회원이 안성시장 표창을, 일죽면회 이훈재, 서운면회 이건돈 회원이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여 받는 등 모두 1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안성시재향군인회는 향군회원의 권익 향상과 국가발전, 사회공익 증진을 목적으로 1952년 설립된 친목·애국·명예단체로 69년간 끊임없이 활동하고 있으며, 2019년 1월 취임한 천 동현 회장은 지역 향군을 이끌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3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