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6 22:00:15
기사수정


▲ 안성맞춤랜드 남사당상설공연장에서 `제2회 안성 장학 골든벨`이 열린다


오는 10월 30일 오후 2시 안성맞춤랜드 남사당상설공연장에서 '제2회 안성 장학 골든벨'이 열린다.


안성시와 (재)안성시민장학회(이사장 남기철)가 주최하는 이날 행사는 관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100명의 참가자를 접수받아 진행한다.


이날 열릴 '제2회 안성 장학 골든벨'은 객관식과 주관식 문답형으로 진행되며 고교수준의 시사상식과 안성의 역사, 지리에 관련 된 문제들이 출제돼 서바이벌, 패자부활전, 점수합산제를 거쳐 우승을 향한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예정이다.


(재)안성시민장학회 관계자는 "제1회 안성 장학 골든벨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편안한 마음으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은 것처럼 모두 좋은 성적 얻길 바란다"고 전하며 “1회 대회와 마찬가지로 1등 우승자에겐 20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지며 총 62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 자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10개 학교 100명의 골든벨 참가학생, 학부모, 응원단 등이 참여해 성황을 이룰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