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1 22:32:40
  • 수정 2020-01-11 22:43:24
기사수정

친구 성시경교수 한석영가수, “24시간 안성시민만을 생각하는 큰 일꾼이자 준비된 인물” 지지 호소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예비후보 및 당원, 지지자 기관‧사회단체장 등 지지자 대거 참석


▲ 자유한국당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1월 11일 오후 2시 중앙로 471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핵심공약을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이정경 기자] 자유한국당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1월 11일 오후 2시 중앙로 471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핵심공약을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황은성 전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원, 민완종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 이정옥 여성단체 협의회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성시경 한국사이버대학교 교수, 한석영 가수, 자유한국당 한상수 사무국장 및 권혁진, 김병준, 박석규, 천동현 시장예비후보 및 당원, 지지자 등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는 “공사다망함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드린다.”며, “우선 정부정책의 실패로 인하여 최저임금은 올랐지만 실질적인 급여는 줄고 시장경제 역시 심각한 경제난에 시달리며 파탄지경까지 이르러 안성의 모습은 미세먼지가 자욱한 날로 점철되고 있다.”며 개소식 인사말을 시작 했다. 

 

또한 그는 “하지만 우리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라며 “저는 지난 안성시의회 산업건설 위원장으로 누구보다 안성시의 부지런한 일꾼, 발로 뛰는 일꾼인 저 이영찬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시민의 감정을 함께 느끼고, 꿈꾸고, 고민하면서 시민 모두가 공감하는 시민중심의 행복한 시정으로 수많은 현안 사업과 문제점을 해결하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친구라고 소개한 성시경 한국사이버대학교 교수와 한석영 가수는 “안성시민들을 잘 섬길 이영찬 예비후보는 안성시의회의원으로서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 왔다.”고,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했으며 “24시간 안성시민만을 생각하는 부지런한 인물, 안성을 위해 큰일을 잘해낼 수 있는 준비된 인물이라며 지지자들의 많은 동참과 지도편달”을 호소했다.


이어 이 안성시장 예비후보는 “저의 공약은 대부분 안성시민들의 열망을 위해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들은 내용들로 이루어졌다.”라며, “▲시민소통위한 시장집무실 2층에서 1층으로 변경 ▲제조업 중심의 기업유치 ▲농축산유통공사 설립 ▲현 33.7%재정 자립도 50% 확립 ▲안성 축산특구 지역도시 지정 ▲유천`송탄 취수원 상수도 보호구역 해제 ▲철도망의 중심도시 안성 철도 유치(부발선, 내륙선) ▲안성시 장학관 설립 ▲출산축하 지원금 확대 ▲안성시 전역 도시가스 확대 ▲안성시 버스 완전 공영제 실시”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 자유한국당 이영찬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기관‧사회단체장, 시장예비후보 및 당원, 지지자들 모인가운데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영찬 전 안성시의원은 공약발표를 마치며 “안성시의회 4년동안 행복한 안성을 위해 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가려 뛰었고, 2018년 지방선거 예비후보를 지내고 현재까지 시민들의소리를 귀담아들으려 노력했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찬란한 안성의 주인인 시민여러분들과 미래에 대한 행복한 상상을 함께 하니 너무나도 설렌다. 부지런한 일꾼 이영찬이 꼭 해내겠다.”라며 안성시장적임자임을 재차 강조했다.


한편 안성시장 재선거에 출마하는 이 전 의원은 6대 안성시의회 4년 동안 의정활동을 통해 2015년 제4회 우수활동 우수의원상, 2015년 민주평통대통령상 수상, 2017년 대한민국유권자대상수상, 2017년 법무장관상표창 등 총8건의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 6.13 지방선거에 안성시장 입후보에 출마했으나 공천을 얻지 못해 경선에 참여하지 못했다. 최근 11월에는 제14회 아시아 문예대상 &제2회 전통문예 컨텐츠 대상 아시아파워 리더십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그는 의정활동을 하는 동안 자유발언 총 69건, 시정질문 총 66건, 건의안 5건 및 건의결의안 4건, 일반안건 10건, 의원입법의건 37건 등 총 182건의 지역구 예산 및 현안사업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많은 성과를 이루어내며 부지런함을 강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2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