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3 18:16:20
기사수정

신입회원 10명 입회식 진행 및 혈액암 어린이 성금모금 전달


▲ 국제로타리 3600지구 2019-20년도 신해진 총재가 지난 19일 창조로타리를 공식 방문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국제로타리 3600지구 2019-20년도 신해진 총재가 지난 19일 창조로타리를 공식 방문했다.

 

이날 공식방문에는 주회전 신해진 총재와 창조로타리클럽 유재용회장과 각 분과 위원장들과의 면담이 로타리 이미지 강화, 신입회원증강, 로타리재단 참여를 위한 기부금 활성화 등 2시간여 동안 애정담은 간담회로 진행되었다.

 

이어진 총재공식방주회에서는 신해진 총재를 비롯해 유재용 창조로타리클럽 회장 및 회원,14지역 서홍범대표를 비롯한 각 클럽회장 임원, 창조로타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6개단체 임원 및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라는 2019-20년도 국제로타리 테마를 되새겼다.

 

"창조로타리클럽 지역사회와 함께한 1년"영상을 시작으로 유재용회장의 내빈소개와 감사패전달 및 표창수여, 신해진 총재 약력소개와 선물로 로타리안의 신념을 직접 새겨 800°C로 굽는 특별한 도자기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지역사회 6개단체가 모금한 혈액암 어린이 돕기 성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도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모금도 진행할 예정이다.

 

▲ 이 자리에는 신입회원 10명의 입회식 및 배지전달식이 진행되어 회원 50인 클럽 달성을 목표로 더욱 분발하는 창조로타리클럽이 되기를 희망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신입회원 10명의 입회식 및 배지전달식이 진행되어 회원 50인 클럽 달성을 목표로 더욱 분발하는 창조로타리클럽이 되기를 희망했다.

 

신 총재는 또 창조로타리클럽에 대해서도 “영상을 보니 창조로타리가 지역사회에 많은 일을 하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로타리의 기본정신에 충실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클럽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재용 회장은 “창조로타리는 지역사회가 하나 되는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미력하나마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며 신해진 총재의 공식방문을 환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신세계관광
'아이들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안정열의장
보광전기
안성마춤한우갤러리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성문협 25회 안성예술제
k1(주)
기아비룡대리점
김영기대표
김학용 국회의원 창간 8주년 축하
한경국립대학교
안성시 어르신 무상교통 지원사업안…
안성시의회 홍보
공도독서실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